세번째 애드센스 탈락, 애드고시에 대한 고찰

오늘 드디어 세번째 애드센스 타락 통보를 받았습니다. 구글은 저를 싫어 하는 것 같습니다. 한번에 쉽게 가는 것이 없네요. 오늘은 세번째 애드고시 탈락에 기념하여 블로그 개설과 진행 내용을 짧게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번째 애드센스 탈락

오늘 세번째 탈락의 고베를 마셨습니다. 구글 아저씨들이 너무 하네요. 글도 충분히 많다고 생각했고 (오늘 기준 50개 가량) 내용도 뭘 읽는 분들이 판단하겠지만, 그리 나쁘지만은 안을 텐데…

구글이 이야기하는 미승인 이유는 자세하게 보질 않았습니다. 간단한게 봐도 되는지만 확인하고 넘겼습니다. 어차피 이유는 돌고 도니까요.

미승인 이유도 어떨때는 터무니 없는 내용이 날라오기도 한다고 하네요.

이번에 거절된 사유은 빈약한 콘텐츠랍니다. 차라리 다른 이유라면 마음이라도 안 아플 텐데…

글 10개가 안되던, 블로그스팟 블로그가 한달만에 승인이 난것과 비교하면 조금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 노력했던 내용

  1. 최대한 글도 자세히 적으려 노력했습니다. 대부분 정보성 글로 제 글을 읽는 분들에게 하나라도 더 많은 정보를 주기위해 노력했습니다.

2. 구글 SEO 에 맞춰 글을 쓰려 노력도 했습니다. H 테그도 엄청 신경써서 글을 적었습니다.

3. 꾸준하게 글을 쓰려 노력했습니다.

4. 주제도 여러가지로 하지만 어디서 글을 배끼지 않고, 저만의 글을 쓰려 노력했습니다.

지금까지 애드센스 신청 날짜 및 결과입니다.


힘빠지지만 다시 화이팅 !

요즘 회사일도 많고, 개인적으로 힘든 일이 많은데, 구글까지 저를 힘들게 하네요. 하지만 !

일기와 푸념은 오늘까지 입니다. 다시 힘내보려 합니다. 다시 일어나 보렵니다.

포기하지 않으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올꺼라 믿기 때문입니다. 힘내 봅시다 !!! 아자, 아자!